본문 바로가기

NEW CAR

인피니티, 엔트리 세단 '뉴 G25' 국내 출시

사진:인피니티


 고성능과 디자인으로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해온 인피니티가 최초로 가격경쟁력과 연비까지 향상된 배기량 3,000cc 이하 모델, 뉴 'G25'를 출시한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 G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형 'G25'는 동급 최고를 자랑하는 최고출력 221마력, 최대토크 25.8kg-m/4800rpm의 2.5리터 V6 VQ25HR 엔진이 탑재된다. 14년 연속 워즈 오토(Ward’s Auto)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된 바 있는 VQ엔진 시리즈의 하나로, 빠른 응답성과 높은 엔진 효율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동변속기능을 포함한 7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은 매끄러운 주행성능을 제공하며 연비효율성도 높여 공인연비 11.0Km/L를 구현했다. 또한, 더블 위시본(전륜) 및 독립식 멀티링크(후륜) 서스펜션 적용으로 민첩한 핸들링과 함께 안락한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해 도심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후방 카메라를 비롯한 7인치 컬러 모니터/첨단 자동 온도 조절 장치/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푸시버튼 스타트 기능을 포함한 인텔리전트 키/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자동으로 시트가 조절되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생활 속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복원하는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등 동급 최강의 편의장치를 갖추고 있다.

 동급 최고의 레그룸과 여유로운 헤드룸은 운전자 및 동승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하며 트렁크는 골프백 4개가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인피니티의 엔트리 세단 뉴 '인피니티 G25'의 가격은 4천 390만원(VAT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