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카마로와 코베트의 변신 - Chevrolet at SEMA 2010

사진:시보레



 시보레가 2010 SEMA 쇼에 '카마로 레드 플래쉬', '카마로 트랙 카 컨셉트' & '코베트 트랙 카 컨셉트', '제이크 에디션 코베트'를 출품한다. 

 시보레의 새 디자인 바디 킷으로 무장한 '카마로 레드 플래쉬'는 레드 주얼 컬러와 회색 스트라이프가 어우러진 바디에 거대한 리어 스포일러, 21인치 매트 함금 휠을 장착해 익스테리어를 완성하고 배기 시스템을 교체했다.

 코베트 레이싱의 해골 마스코트로 터프한 분위기를 고조시킨 '제이크 에디션 코베트'는 컴페티션 그레이 휠을 끼우고 본네트에 무광 해골 그래픽을 그려 넣었다. '카마로 SSX 트랙 카 컨셉트'는 다수의 업그레이드 에어로 킷과 퍼포먼스 파츠를 장착, 6단 수동변속기에 '코베트 ZR1' 트윈 디스크 클러치를 연결했으며 효율성을 높인 흡배기 시스템, 레이싱 브레이크, 서스펜션으로 강화했다.

  '코베트'의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기술력이 탄생하는 장소이기도 한 레이스 무대에서 활약 중인 GT 레이스 카와 양산형 'Z06'의 중간을 지향하는 '코베트 Z06X 트랙 카 컨셉트' 또한 다수의 퍼포먼스 파츠와 에어로 킷을 장착하고 있다.

 여기에 조절식 카본 파이버 리어 윙, 폴리카보네이트 리어 윈도우, 롤 케이지, 레이싱 시트, 개량 서스펜션을 비롯해 스플리터와 로커가 포함된 CFZ 카본 파이버 패키지를 적용 받으면서 추가적인 다운포스를 유도했다.























01234567891011121314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