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yshot] ‘GT C 쿠페’의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AMG GT C Coupe “Edition 50”

사진/Motor1



 지금으로부터 2주 전 메르세데스-AMG 보스 토비아스 뫼르스(Tobias Moers)는 ‘GT C 쿠페’ 출시 소문은 사실이라고 시인했다. 지금 보고 있는 사진은, ‘Motor1’에 따르면 내년에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인 GT C 쿠페의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이다. 이름은 ‘Edition 50’으로 알려졌다.


 ‘GT C 쿠페’는 지난 9월에 공개된 ‘GT C 로드스터’와 같은 외관 디자인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되어왔다. 그 예상이 빗나가지 않았다는 것을 위 ‘Edition 50’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다. 매트 블랙 바디와 다크 알로이 휠만 리미티드 에디션의 것이고, 나머지 파워풀한 에이프런 디자인과 “파나메리카나(Panamericana)” 프론트 그릴은 추후 모든 ‘GT C 쿠페’가 갖는 아이템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GT C 로드스터’는 최고출력으로 557ps를 발휘한다. ‘GT C 쿠페’ 역시 기존 ‘GT S 쿠페’의 것보다 47ps 강력한 그 엔진을 가지며, 아울러 더욱 넓은 뒷바퀴 간 간격, 넓은 뒤 타이어 폭, 그리고 리어-액슬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 받는다.



0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