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혈기 왕성해진 F-타입 - [STARTECH] F-Type





 재규어 스포츠 카 라인업의 완성도를 높여준 기특한 존재 ‘F-타입’이 튜너 스타테크(Startech)와 함께 2015 제네바 모터쇼 무대에 오른다.


 브라부스 그룹의 비-메르세데스 튜닝 브랜드 스타테크는 대중성을 고려해야했기에 어느 한쪽으로만 개성이 치우칠 수 없었던 ‘F-타입’에 공력 강화 바디워크와 정열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F-타입’을 더욱 공기역학적이게 만들어준 커스텀 파츠는 모두 카본 파이버로 만들어졌다. 팩토리 범퍼의 아래쪽에 카본 스포일러 립을 달아, 레이싱 카를 떠올리게 하는 룩을 취하고 다운포스를 높였다. 후드 스쿠프와 사이드 미러로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강렬함을 보강했고, 재규어 스포츠 카를 위해 개발된 21인치 휠이 채워진 휀더 뒤에 카본 블레이드와 함께 ‘STARTECH REFINEMENT’ 레터링이 들어간 유니언 잭을 장식해 사이드 뷰를 다채롭게 했다.


 커스텀 디퓨저에는 포뮬러 원 레이스 카 스타일의 LED 안개등도 달려 있다.


 실내는 올-가죽으로 뒤덮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스티칭 기법을 시트와 도어 패널 뿐 아니라 바닥과 천장에까지 적용했다. 센터 콘솔은 거울처럼 사물을 반사하는 피아노 우드 인레이를 넣어 꾸몄지만, 목재나 카본 파이버로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photo. Startech 


0123456789101112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