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닛산의 풀 럭셔리 SUV - 2011 Nissan Patrol

사진_닛산

 고급 패키지로 무장한 2011년형 '닛산 패트롤'이 VIP 시장인 중동에서 한정적으로 공개됐다.
200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테라너트 컨셉트'의 디자인 요소가 계승된 7세대 '패트롤'은 새로운 '인피니티 QX' 플랫폼에 새로운 디자인, 편안함과 고급감 넘치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새로운 V8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탑재, 새로운 4WD 시스템까지 재했다.

 400hp/56.1kg-m(550Nm) 토크를 발휘하는 5.6 V8 엔진에는 VVEL 가변 밸브 타이밍과 DIG 직분사, 7단 자동변속기를 결합해 V8 엔진의 모잠재적 요소들을 끌어내고 있고, 4WD 시스템은 '모래', '바위', '눈', '온로드' 4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 전자식 락킹 리어 디퍼렌셜, 힐 스타트, 힐 디센트 컨트롤, 4륜 독립 에어 서스펜션으로 무장하고 있다.

 현재 '패트롤'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개발된 올-뉴 '패트롤'은 고품격 가죽과 알루미늄 트림, 나뭇결 트림으로 실내 공간을 꾸미고, 100mm 늘어난 2열 시트 무릎 공간 위로는 닛산 최초의 멀티-스크린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했다. 또한 프론트 시트 사이 콘솔에는 아이스 박스를 설치, 도시 감각에 한층 가까워진 외모와 퍼스트 클래스처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고급감 넘치는 인테리어로 무장한 7세대 올-뉴 '패트롤'은 전통있는 출중한 오프로딩 능력도 함께 만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