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 Gallery

그란5 프로모션 사진 & 영상 - Toyota FT-86 G Sport Concept


사진_플레이스테이션

 도요타의 신형 스포츠 쿠페를 예시하는 'FT-86 컨셉트'에 스포츠성을 가득히 담아낸 'FT-86 G 스포츠 컨셉트'가 2010 도쿄 오토 살롱과 PS3 그란투리스모5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공개됐다.

 가만히 멈춰 서있는 오토 살롱 사진보다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느껴지는 그란투리스모5 'G 스포츠 컨셉트'는 충격을 흡수하기 위한 역할보다 공기를 흡수하기 위한 도구로써 활용되고 있는 입 쫙 벌린 프론트 범퍼와 카본 파이버로 빗어낸 검정색 본네트, 그 사이에 자리 잡은 LED 헤드램프로 고성능 레이싱 카에서 느껴지는 냉철함을 풍기고 있다.

 옆면까지 디테일하게 설계된 카본 리어 스포일러 반대편에는 중앙으로 자리를 옮긴 배기파이프가 자리 잡고 있다. 한층 낮춰진듯 보이는 차체는 붉은색 컬러가 가미된 19인치 휠이 안정되게 떠 받들고 있고, 'FT-86' 양산차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스바루의 손길이 닿은 2.0 수평 대향 엔진에 터보차저를 부착해, 고성능 브릿지스톤 포텐자 타이어가 끼워진 리어 액슬로 풍족함 넘치는 파워를 전달하고 있다.

 도요타 팬과 스포츠 카에 열광하는 팬들을 기대만발하게 만든 'FT-86 G 스포츠 컨셉트'를 직접 몰게 될 수 있는 날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보다 훨씬 싼 가격에 2010년 3월 PS3에서 직접 몰아 볼 수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