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롤스로이스, 국내 최초 ‘팬텀 웨딩카’ 선보여

사진: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 팬텀’이 일류 웨딩홀인 서울컨벤션의 최고급 웨딩카로 국내 처음으로 선택되었다. 이에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임성현 딜러대표, 서울컨벤션 차이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컨벤션에서 ‘롤스로이스 팬텀 웨딩카 인도식’을 가졌다.

 최고급 웨딩카로 맞춤제작된 국내 최초의 ‘팬텀 웨딩카’는 서울컨벤션이 지향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자사 귀빈 및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이번 인도식을 통해 롤스로이스 모터카 역시 개인에서 기업으로 고객 범위를 확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미 리츠칼튼 런던을 비롯하여 일본과 홍콩의 페닌술라호텔 등 전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호텔들은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Bespoke: 맞춤제작) 서비스를 받은 팬텀 모델을 고객들을 위해 예약하고 있다. 아울러 작년에는 롤스로이스 팬텀이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의 최고급 고객 서비스 위한 차량으로 선택되기도 했다. 

 결혼식 테마에 맞춰 제작된 ‘팬텀 웨딩카’는 눈부시게 빛나는 ‘잉글리시 화이트(English White)’을 차체 외부 색상으로 채택하였으며, 이 주문 과정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 아울러 팬텀 웨딩카의 내부는 팬텀이 자랑하는 넓은 뒷좌석으로 승차를 더욱 편안하게 하며, 수제작된 모카신(Moccasin) 가죽으로 신랑, 신부의 기억에 남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롤스로이스 팬텀’은 롤스로이스 본고장인 영국 굿우드의 장인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세계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이다. 롤스로이스는 한 세기가 넘도록 왕족, 세계적인 뮤지션, 배우 등 유명인사들의 웨딩카로 선택되어 왔다. 

 이번 팬텀 인도식에 참여한 서울컨벤션 차이호 대표는 “서울컨벤션과 같이 롤스로이스는 국내 최고 위상을 자랑한다. 서울컨벤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높은 고객만족을 제공하는데 있어 롤스로이스 팬텀만큼 좋은 차량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인도식을 통해 서울컨벤션은 롤스로이스 차량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초석이 되고, 이를 계기로 롤스로이스의 지속적인 한국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