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트랙-레디 ‘르노 클리오’ - [Cam Shaft] Renault Clio 200 Cup

사진:
CamShaft

 독일 튜너 캠 샤프트(Cam Shaft)의 ‘르노 클리오 200 컵’은 트랙과 공도를 모두 섭렵한다.

 KW 레이싱 코일오버 킷과 OZ 알레제리타(Alleggerita) 림을 사용하는 캠 샤프트의 ‘클리오 200 컵’은 아크라포빅(Akrapovic)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시스템 설치로 더욱 맛깔스러운 사운드를 연주하는 최적화된 배기량 2.0 자연흡기 엔진에서 200마력을 발휘, K&N 스포츠 에어필터로 활기차게 호흡한다.

 마치 브레이크 로터처럼 주황빛깔로 달아오른 바디의 뜨거운 열기에 루프, 본네트, 휀더에 정성스럽게 장식된 100조각이 넘는 패턴들이 불규칙하게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의 인상적인 호일 외관에 트랙 레이스에 임하는 비장한 각오를 다지며 루프 스포일러도 얹었다.

 화려한 조명과 빵빵한 사운드 시스템은 에보 (Evo) 레이싱 시트와 스파르코(Sparco) 스티어링 휠, 그리고 검정 롤 케이지가 대신한다. 안락함을 찾는 것은 사치일 뿐이라고 말하는 실내에서 시트가 제거된 뒷좌석 공간에 단단한 롤 케이지를 고정했으며, 기댈 곳 없는 도어 트림에 도어 핸들을 대신하는 끈 밖에 남겨두지 않았다.

 타협점을 따라 달리는 튜너 캠 샤프트의 ‘르노 클리오 200 컵’은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개최되는 VLN 내구 챔피언십에 1,800~ 2,000cc 양산차 카테고리로 출전 가능하며, 합법적인 도로주행 또한 가능하다.



0123456789101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