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노비텍 페라리 컨버터블 - [Novitec Rosso] Ferrari California





사진_Novitec Rosso 

 

 독일 튜너 노비텍 로소가 오랜만에 새로운 튜닝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마치 원래 달려 있었던 것 마냥 세련된 별 모양으로 둥근 타이어 사이에 뻗쳐 있는 전후 3피스 21인치, 22인치 휠에는 평소 퍼포먼스 드라이빙을 즐기는 오너가 선호하는 제품의 타이어를 결합할 수 있도록 선택권이 제공된다.

 더욱 파워풀해진 엔진 성능을 대변하는 서스팬션에는 스포츠 스프링이 장착돼 35mm 높이가 낮아졌으며, 주행 도중 작동시킬 경우를 감안해 안전성을 높인 유압식 프론트 리프트 시스템은 최대 40mm까지 앞쪽 차고를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리프트 시스템은 차고가 들렸을 때 별도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시속 80km에 도달하면 원래의 포지션으로 돌아오는 최신 버젼을 사용하고 있다.

 심플하게 배치된 익스테리어 파츠에는 재능있는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된 프론트 스포일러와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 새로워진 디자인의 리어 디퓨저가 포함된다.

 점화 장치와 분사 장치, 이그저스트 시스템, 맵핑을 손본 배기량 4.3리터 V8 엔진은 40마력 강화된 500ps(493hp), 52.8kg-m(518Nm)/5300rpm 피크토크를 확보, 구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되는 인테리어는 기본적으로 가죽이나 알칸타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