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I 모델은 기존 배기량 3.0리터 싱글터보 V6 TDI 디젤 엔진에 트윈터보를 조합한 구성으로, 3,900rpm에서 최고출력 313ps(308hp), 1,450rpm에서 최대토크 66.3kg-m(650Nm)를 발휘한다. 싱글터보 3.0 TDI의 출력은 245ps다.
BiTDI 배지가 부착된 모든 차량에는 사륜구동 시스템과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적으로 결합돼 차종을 구분하지 않고 평균 44.1mpg(약 18.75km/L) 연비와 km 당 169g의 CO2를 배출한다.(3.0 TDI의 연비와 CO2 배출량은 각각 약 20.4km/L, 156g/km)
BiTDI 배지가 부착된 모든 차량에는 사륜구동 시스템과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적으로 결합돼 차종을 구분하지 않고 평균 44.1mpg(약 18.75km/L) 연비와 km 당 169g의 CO2를 배출한다.(3.0 TDI의 연비와 CO2 배출량은 각각 약 20.4km/L, 156g/km)
한편 ‘BiTDI’ 모델은 배기장치에 새롭게 설치된 사운드 엑추에이터로 고출력 가솔린 엔진과 유사한 스포티한 배기노트를 연주하며 셀프 락킹 센터 디퍼렌셜과 토크 벡터링으로 최적의 접지력과 주행 안전성을 낳아 A6 세단에서 0-100km/h 제로백 5.1초, 그리고 최고속도 250km/h를 마크한다.
아직은 특정 세그먼트에만 제한되어 탑재되고 있으나 추후 ‘A8’과 ‘Q7’에도 확대 적용이 기대된다. 한편, BiTDI A6 세단의 판매가격은 기존 3.0 TDI 모델보다 4,700파운드(약 830만원)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