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 국내 출시



사진_마세라티


 

 마세라티 국내 공식 수입사인 FMK에서 30일,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 12월 출시 소식을 밝혔다.
기존 '콰트로포르테 S'보다 성능이 향상되고 더욱 고급스러워진 인테리어로 무장한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는 강화된 서스팬션 셋업으로 스포티한 핸들링을 제공하며, 기어 변속 소프트웨어가 진화하며 더욱 짜릿한 드라이빙을 실현해냈다.

 기존 '콰트로포르테 S' 4.7 V8 엔진은 매핑과 기어 변속, 서스팬션 셋업, 배기 시스템을 개량 받아 '스포츠 GT S'에서 최대 440마력을 발휘한다. 배기 시스템은 플랩 개폐 여부에 따라 '노멀'과 '스포츠' 두가지 모드로 선택할 수 있으며, '노멀'에서는 작음 배기음으로 소음을 줄이고 '스포츠'에서는 다이내믹한 배기음을 뽐내며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V8 엔진 만의 깊고 중후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이드와 리어에 걸쳐 윈도우 몰딩은 모두 흑색으로 마감된 몰딩이 사용되며, 여기에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와 두얼 캐스트 기술의 브레이크, 20인치 멀티 트라이던트 실버 휠을 새롭게 기본 장착했다. 스포티한 인테리어에는 작은 구멍이 뚫려 통풍 기능을 지닌 알칸타라나 가죽 커버를 씌운 새로운 M-디자인 시트가 특징적으로 장착된다. 기본 트림은 스포티한 성격을 강화한 티탄텍스 소재를 사용, 대쉬보드 트림에는 'Quattroporte Sport GT S' 글귀를 새겨 넣었다.

 또 스티어링 휠에는 액티브 시프팅 패들이 갖춰져 있다. 대쉬보드에 새롭게 추가된 디지털 rpm 디스플레이는 기어 변속 시점을 표시해낸다.
 
 '마세라티 스포츠 GT S'는 11월 30일 국내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인 FMK를 통해 예약 및 판매 될 예정이며, 출시 기념으로 풀 카본 패키지 인테리어와 컴포트 패키지(히팅, 벤틀레이션, 마사지), 클라이마 패키지 (사이드 선블라인드, 리얼 에어 컨디셔닝 컨트롤) 3가지 한정판 스페셜 모델을 설정해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