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GNAT
트랙과 도로에 반반씩 다리를 걸친 야성적인 스포츠 쿠페 포르쉐 911 GT3가 Hi-Fi 고음질 사운드 시스템을 얹었다.
튜너 위머 레이싱의 모터 일렉트로닉과 배기시스템 개량으로 활력을 북돋아 462ps(+24ps) 출력, 맥시멈 토크 50kg-m를 토해내는 GT3의 Vmax는 312km/h에서 317km/h로 상승했다. 휠과 타이어 조합으로 OZ의 울트라레제라 초경량 HLT CT 8.5x19, 12x19 휠에 요코하마 어드반 스포츠 타이어(235/35, 305/30)를 결합해 아스팔트를 꼭 움켜쥐었고, 가죽과 알칸타라, 섬세한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된 인테리어에는 GT3에 특화된 마그나트의 2,100와트 사운드 시스템을 설치, 팩토리 사운드 시스템을 능가하는 음질로 배기사운드와 화음을 맞췄다.
튜너 위머 레이싱의 모터 일렉트로닉과 배기시스템 개량으로 활력을 북돋아 462ps(+24ps) 출력, 맥시멈 토크 50kg-m를 토해내는 GT3의 Vmax는 312km/h에서 317km/h로 상승했다. 휠과 타이어 조합으로 OZ의 울트라레제라 초경량 HLT CT 8.5x19, 12x19 휠에 요코하마 어드반 스포츠 타이어(235/35, 305/30)를 결합해 아스팔트를 꼭 움켜쥐었고, 가죽과 알칸타라, 섬세한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된 인테리어에는 GT3에 특화된 마그나트의 2,100와트 사운드 시스템을 설치, 팩토리 사운드 시스템을 능가하는 음질로 배기사운드와 화음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