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독점적 럭셔리 - 2011 Mercedes-Benz GL-Class 'Grand Edition'

사진:벤츠


 23일, 메르세데스-벤츠가 고품격 감성이 격상된 그랜드 SUV ‘GL-클래스 그랜드 에디션’을 유럽시장에 선보였다. 투톤 가죽 시트와 목재 트림을 멋스럽게 버무린 우아한 인테리어와 스페셜 경량 합금 휠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에디션’은 현행 GL-클래스 전 모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그랜드 에디션’은 리디자인 범퍼 위에 검정끼를 머금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다크-틴트 헤드라이트를 장착해 5099mm 풀 사이즈 SUV가 발산하는 권위적인 면모를 한층 부각시켰다. 20인치 휠은 히말라야 메탈릭 피니시 또는 고광택으로 마무리했다. 투톤 가죽이 씌워진 7인승 시트에는 스페셜 파이핑과 박음질을 행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도어 내측 패널, 팔걸이, 대시보드에도 가죽을 시공, 스티어링 휠에는 추가적으로 목재를 조합해 꾸몄다. 또한 벨루어 매트를 바닥에, 블랙 데지뇨 패브릭을 루프 라이너에 둘렀다.

 스페셜 에디션 ‘그랜드 에디션’은 4MATIC AWD 시스템과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을 표준 장비하고 있다. 판매가격은 GL 350 CDI 기준 8만 0,206유로(약 1억 2천만원)부터 시작된다.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