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E 200 CGI 출시

사진: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젊은 층을 비롯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경제성을 강조한 E 200 CGI 블루이피션시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E200 CGI 블루이피션시는 탁월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존 E-클래스 라인업에 핵심적인 옵션들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E 200 CGI 블루이피션시에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핵심적인 안전 기술 및 편의 장치들이 기본 장착되었다. 운전자의 주의력 저하를 방지하는 주의 어시스트(ATTENTION ASSIST), 안전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Adaptive break lights), 액티브 라이트 시스템(Active Light System), 편리한 주차를 도와주는 파크트로닉(PARKTRONIC)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이 다양하게 적용되었다. 또한, 고해상도 7인치 모니터를 통하여 3D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었다. 

 E 200 CGI 블루이피션시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엔진은 가변식 밸브 타이밍과 터보 차저로 최적화된 1.8리터 가솔린 직분사 4기통 엔진으로서 최고 출력 184마력과 최대 토크 27.5kg-m의 뛰어난 주행 성능은 물론 탁월한 연비를 자랑하며 CO2배출량도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또한 최고 안전 속도 230km/h,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8.2초에 주파하며, 연료 소비는 10.8km/ℓ, CO2 배출량은 217g/km에 불과하다. 가격은 5천 8백 5십만원 (부가세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