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올란도 마스크 쓴 '콜로라도' - 2011 Chevrolet Colorado show car

사진:GM/시보레


 3월 23일 V.I.P 데이를 시작으로 4월 5일까지 개막하는 제 32회 방콕 국제 모터쇼에 시보레의 차기 중대형 픽업 ‘콜로라도’ 쇼 카가 출품된다.

 올 상반기에 태국시장에서 시판되는 ‘콜로라도’ 쇼 카는 첫 데뷔 무대가 태국인만큼 현지 시장에 어필하기 위해 좌핸들이 아닌 우핸들로 제작되었다. 그렇다고 북미에서 판매되지 않는다는 얘기는 아니다.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개발된 만큼 북미 소비자들도 더 이상 ‘폭스바겐 아마록’ 부럽지 않은 퀄리티 높은 패키지로 거듭난 ‘콜로라도’를 가질 수 있다.

 2개 풀 사이즈 도어 뒤에 자그마한 보조 도어를 구비한 확장 캡에 AWD, 북미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2.8리터 터보디젤 엔진을 탑재한 ‘콜로라도’는 비록 아직은 쇼 카지만, 캐빈 뒤 적재칸을 바디 컬러와 동일한 페인트가 칠해진 하드 토너우로 덮고, 하체에는 감각적인 20인치 휠을, 디자인 자유도가 적은 후면에는 크롬을 두른 LED 테일라이트를 장착해 지난 7년 동안 모델 체인지가 없었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렸다.

 시보레의 전통 있는 듀얼 콕핏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는 인테리어에는 모터사이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디지털 느낌이 강한 인스트루먼트 패널에 7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배치했고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둘러 투박함을 탈피했다.

 GMC를 통해서는 ‘캐년’으로 판매되는 양산형
‘콜로라도’와 관련된 세부 정보는 올 상반기 태국시장 발매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012345678910111213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