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yshot] A클래스의 얼굴, CLS의 엉덩이, 2019 Mercedes CLA Shooting Brake


 메르세데스-벤츠가 차기 CLA 슈팅 브레이크를 개발 중이다. 차기 CLA와 동시에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스타일리시 왜건 CLA 슈팅 브레이크의 2세대 모델은 내년 하반기에 공개될 전망이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가 개발 중인 CLA 슈팅 브레이크는 2세대 올-뉴 모델이다. 내년 봄에 먼저 차기 CLA가 공개되며, 그 뒤에 스타일리시 왜건 모델 ‘슈팅 브레이크’가 베일을 벗는다.


 이번에 유럽에서 촬영된 프로토타입 차량을 보면 2세대 슈팅 브레이크 역시 길쭉한 차체의 뒷면이 반듯하지 않고 크게 경사가 져 있다. 실용성보다도 스타일에 더 신경을 쓴 모습이다. 차기 CLA가 베이비 CLS 느낌의 디자인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에 포착된 슈팅 브레이크 차량도 앞뒤로 CLS가 느껴진다.


 앞모습의 경우에는 CLS보다 A클래스와 더 비슷한 느낌인데, 차기 CLA 슈팅 브레이크는 A클래스 해치백 모델을 기술적 모태로 개발돼, 엔진 라인업도 A클래스 해치백과 비슷하게 구성된다. AMG 고성능 모델 또한 개발되며, CLA 45에서 하이브리드 기술에 보조를 받아 400마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Autoexpress/ 글=offerkiss@gmail.com



0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