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최신 디자인 언어로 업데이트됐다. - 2018 Lexus RC Coupe


 렉서스 RC 쿠페가 페이스리프트를 받아 렉서스의 최신 디자인 언어로 스타일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페이스리프트로 외관에서 가장 눈에 띄게 바뀐 부분은 헤드라이트다. 기존에 아래에 따로 분리되어있던 LED 주간주행등이 헤드라이트 유닛 안으로 들어왔고, 삼각형으로 쌓여있던 3개의 램프가 지금은 가지런히 세로로 재배치됐다. 범퍼 디자인도 소폭 변경됐다. 헤드라이트 아래로 긴 주름이 생기고 범퍼 모서리에 아래로 내려온 날개가 더 커졌다. 프론트 그릴에는 또 새로운 패턴이 적용됐다.


 바디 컬러는 총 11가지 종류로 늘어났고, 브러시드 알루미늄 장식이 센터 콘솔과 대시보드에 새롭게 적용되고 트랜스미션 터널 좌우에 편안하게 무릎을 기댈 수 있는 가죽 패드가 추가되었다. 그리고 LC 쿠페의 것과 동일한 새 아날로그 시계가 달렸다. 인테리어 컬러는 총 7가지다.


 이 밖에도 새 쇼크업소버, 더 단단한 서스펜션, 개선된 조향 반응으로 도로 주행시 안정성이 향상됐고 핸들링이 더 날렵해졌다. 엔진 라인업은 그대로다. 가속 응답이 빨라진 2.0 터보 엔진과 2.5리터 하이브리드 엔진이 RC 200t와 300h에 각각 탑재됐다.


 신형 RC 쿠페는 오는 10월 2일 파리 모터쇼에서 정식 데뷔한다.


사진=렉서스/ 글=offerkiss@gmail.com



012345678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