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NEW CAR

쌍용차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 출시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C에 스포티한 내외관 스타일과 업그레이드된 안전성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어줄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Extreme Sports Edition)’을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익스트림 에디션에 사이드&커튼에어백, 스포티한 디자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SUS(steel-use-stainless) 리어 범퍼 스텝 등을 신규 적용해, 안전성 향상 및 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새롭게 선보인 베이지 가죽시트 패키지(옵션 적용)는 실내 공간감을 확대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이미지를 만들어주며, 동급 모델 중 유일하게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스포티한 이미지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고성능 모델에 사용되는 카본파이버 소재의 아웃사이드미러 커버, 스포츠 알로이 페달, LED 룸 램프 등 기존 익스트림 사양들도 그대로 적용되며, 익스트림 스포츠 전용 레터링이 특별한 모델임을 알린다.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의 가격은 2649만원으로 추가된 사양과 향상된 상품성에도 가격을 유지했다.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KX 2243만원 △RX 2565만원 △DX 2814만원이다.


사진=쌍용차/ 글=쌍용차, 편집=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