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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국내 'G35' 차종 리콜 실시


사진_인피니티


 국토해양부가, 한국 닛산에서 수입해 판매한 '인피니티 G35 세단' 및 'G35 쿠페' 중 일부에서 제작 결함이 발견되어 수입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 리콜한다고 밝혔다. 

 결함 내용은 조수석 의자 밑에 있는 에어백 충돌 감지센서의 접속장치 핀이 진동에 마모되면서 마모된 가루가 전류를 차단시켜 조수석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리콜 대상은 04년 03월 29일부터 06년 08월 25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 G35 세단' 134대와 04년 04월 01일부터 07년 06월 12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 G35 쿠페' 198대 등 총 332대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0년 6월 1일부터 한국 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새로운 브라켓을 이용하여 위치를 변경)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작 결함 리콜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 관리 법령이 개정되었기 때문에 법 시행일(09년 3월 29일) 이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비용을 들여 이번 제작결함에 해당되는 사항을 시정한 경우에는 한국 닛산 공식서비스센터에 수리한 비용의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한국 닛산 고객 지원 센터(☎080-010-0123)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