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메르세데스-벤츠, 페블 비치에서 “빅 서프라이즈” 공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말 열리는 페블 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멋진 새 ‘쇼 카’ 한 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일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다임러의 수석 디자이너 고든 바그너(Gorden Wagener)가 직접 독일 디자인 센터에서 촬영한 이 영상에는 그의 동료 디자이너 두 명이 함께 등장해, 새로운 쇼 카 한 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페블 비치에서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한다.


영상 링크

https://www.instagram.com/p/BXUq6XnlfPR/


 차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대신 그들은 영상을 통해 세 장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으며 그 중 페블 비치에서 공개되는 쇼 카의 옆모습으로 추정되는 드로잉 하나가 등장한다.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가 공개한 컨셉트 카 ‘비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6’와 유사한 느낌이 드는 한편, 차체 길이는 확실히 더 짧고 보닛 길이도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전반적으로 마이바흐의 컨셉트 카에 비해 스포츠 쿠페의 느낌이 강하다.


 나머지 두 장의 디자인 스케치 중 하나에는 미래지향적인 휠, 그리고 다른 하나에는 2015년 제작된 ‘컨셉트 IAA’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든 바그너와 그의 동료들은 ‘컨셉트 IAA’와 전혀 다른, 매혹적인 디자인의 쇼 카를 페블 비치에서 보게 될 것이라고 영상에서 직접 예고한다.


 올해 페블 비치에서는 또, BMW가 Z4의 차기 모델을 엿볼 수 있는 오픈-톱 스포츠 카 컨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otor1

글=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