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페이스리프트로 클래시해진 북미 아베오 - 2017 Chevrolet Sonic





 2016 뉴욕 오토쇼에서 정식 데뷔하는 ‘쉐보레 소닉’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현지시간으로 18일 공개됐다.


 아베오의 북미형 모델인 ‘소닉’도 이번에 볼트, 크루즈, 트랙스에 선행 적용된 쉐보레 브랜드의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입었다. 트림 등급에 따라 LED 주간주행등이 들어가는 새 헤드라이트, 크롬 테두리를 두른 새 그릴 등으로 구성된 얼굴은 현행과 확연하게 달라지고 있으며, 이번 변화로 시각적인 무게감도 늘었다.


 새 휠과 여러 종의 새 바디컬러로 프레쉬한 느낌이 배가되고 있으며, 호불호가 갈리는 모터사이클 스타일의 디지털 계기판이 사라지고 아날로그 계기판이 실내에 새로 자리잡고 있다.






 2017년형 ‘소닉’에는 이 밖에도,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새로운 마이링크 시스템이 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함께 기본 장착되었고, 동세그먼트 최초의 운전석 파워 시트를 시작으로 키레스 오픈/스타트 시스템, 난방 시트와 난방 스티어링 휠, 리어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이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추가됐다.


 RS 스포티 트림에서 2017년형 ‘소닉’은 피아노 블랙 트림과 플랫-보텀 스티어링 휠, 붉은 악센트가 들어간 시트, RS 배지로 꾸며진다. 파워트레인은 페이스리프트 전과 동일. 북미에서는 1.8 자연흡기 엔진과 1.4 터보 엔진이 탑재된다.


 2017년형 신형 ‘쉐보레 소닉’은 올 가을에 북미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photo. 쉐보레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