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아라비안 고스트 - [Mansory] Ghost Series II





 롤스-로이스는 이미 자체적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 수는 헤아릴 수가 없을 정도지만, 과연 이런 것도 있을까? 튜너 만소리(Mansory)가 아라비안 스타일의 ‘고스트’를 공개했다.


 그 어떤 이그조틱 슈퍼카 못지않게 사람들의 시선을 끌 것이 분명해 보이는 만소리의 고스트는 단순히 페인트워크만 실시 받은 게 아니라 몇 가지 커스텀 바디 킷도 달았다. 견고한 사이드 스커트, 커진 전면 흡기구, 매끈하게 닦인 디퓨저가 새롭게 달렸고, LED 조명도 추가되고 있다.


 만소리는 또,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설치하고 ECU 프로그래밍을 변경해 V12 엔진 출력을 높여, 각각 82ps, 30.6kg-m 상승한 652ps의 최고출력, 107.1kg-m(1,050Nm)의 최대토크로 바퀴를 힘차게 굴린다. 이 바퀴도 새것이다. 범상치 않은 외관에 결정적 방점을 찍는 독특한 스포크 디자인의 새 22인치 휠에 업그레이드된 타이어를 끼운 뒤, 차고를 50mm 낮춰 휠 아치에 바퀴를 말끔하게 핏(fit) 시켰다.


 호화롭기 그지없는 실내에는 두 가지 색상의 가죽에다 매끈하게 표면 처리된 목재 트림을 조화시켰으며, 완성도 높은 퀼팅 장식 사이로 에어컨 벤트, 계기판, 도어 핸들이 금빛을 발산하며 두 눈을 매료시킨다.


photo. Mansory 


0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