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PORT

[2013 F1] 몬테제몰로, 마사의 미래를 의문시/ 발렌시아 내년에도 제외?

사진:GEPA

 마사의 미래를 확신하지 않는 몬테제몰로

 페라리 회장 루카 디 몬테제몰로가 펠리페 마사의 최근 경기력은 그의 미래를 보장하기에 충분치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마사는 이번 시즌을 시작할 때만해도 슬럼프에서 완전히 벗어난 듯 보였지만, 최근에 다시 일관성을 유지하는데 크게 고전하고 있다. 거의 바닥까지 내려갔다 마지막에 겨우 되살아난 2012년에 마사는 페라리와 2013년 한 해만 계약을 연장했기 때문에 올해 말이면 계약이 끝난다.

 “펠리페는 빠른 드라이이고 훌륭한 청년입니다.” 코리에레 델라 세라(Corriere della Sera)와의 인터뷰에서 몬테제몰로. “하지만 최근, 그와 우리 모두는 결과와 포인트를 필요로 느끼고 있습니다. 어느 시기 되면 앞으로 어떻게 할지 결정 내릴 겁니다.

 발렌시아, 2014년 잠정 캘린더에 없다?

 발렌시아가 2014년 잠정 캘린더에 존재하지 않을지 모른다.

 올해 캘린더에서 빠진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와 합의한 스페인 GP 격년 개최안에 따라 내년이면 캘린더에 다시 이름을 올린다. 그런데 지난 6월에 판매된 2014년 스페인 GP 티켓
바르셀로나를 개최지로 하는 것이었다.

 스페인 언론 엘 문도(El Mundo)는 발렌시아가 2014년 잠정 캘린더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아직 잠정 캘린더가 정식으로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어서 실제로 발렌시아가 제외될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동지는 발렌시아와 바르셀로나격년 개최안에 아직 사인하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