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QM3가 더욱 세련되고 인상이 뚜렷해졌다. - 2017 Renault Captur


 ‘르노 캡처’가 가벼운 페이스리프트를 받았다. 르노는 2일, 다음 주 2017 제네바 모터쇼에 출품되는 신형 ‘캡처’를 최초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QM3로 판매되는 프랑스 메이커의 이 소형 SUV는 이번에 르노의 다른 최신형 크로스오버들을 따라서 시그니처 라이트가 돋보이는 풀 LED 헤드라이트 “Pure Vision”를 가졌다. 그릴에는 이제 다이아몬드 엠블럼 양옆에 크롬 스트립이 뻗어있다.


 범퍼에는 은색의 스키드 플레이트를 사이에 끼고 그 좌우에 ‘C’자 모양의 LED 주간주행등이 새롭게 달렸는데, 그처럼 테일라이트에도 새롭게 ‘C’자 모양의 그래픽이 적용되었고 범퍼 가운데에는 스키드 플레이트가 부착되었다.





 르노는 신형 ‘캡처’를 위해 새로운 디자인의 16인치와 17인치 휠 또한 마련했다. ‘Atacama Orange’와 ‘Ocean Blue’ 두 가지 바디 컬러와 함께 추가된 ‘Platinum Gray’ 루프 컬러를 이용해서는 투톤 연출이 가능하며, 또한 고급 트림에서는 글라스 루프가 옵션 장착된다.


 르노에 따르면, 이번 변경으로 이제 30가지 다른 조합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캡처’를 만들 수 있다.


사진=르노

글=offerkiss@gmail.com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