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재규어
스페셜 에디션 '재규어 XKR'이 2010 제네바 모터쇼에 온다.
2011년형 'XKR' 쿠페에만 제공되는 옵션 패키지 'Speed and Black Pack'을 장착한 스페셜 에디션 'XKR'은 5.0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하고도 안타깝게 250km에서 억제되던 맥시멈 스피드를 280km로 끌어올렸다.
스티어링 휠에 설치된 패들 시프트를 통해 컨트롤되는 6단 자동변속기는 알루미늄 경량 바디에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고성능 재규어 GT 카를 4.6초 만에 시속 100km 밖으로 밀어낸다. 과격한 외모로 파워풀함을 어필하는 스페셜 에디션 'XKR'은 맥시멈 스피드가 증가시킨 'Speed Pack'으로 대형 리어 스포일러와 프론트 스플리터를 장착해 고속 주행에서 차체가 상승하는 반항적인 반응을 억누른다.
이 밖에도 바디 컬러와 동일한 리어 디퓨저, 크롬을 입힌 윈도우 서라운드를 비롯해 울티메이트 블랙, 폴라리스 화이트, 살사 레드, 리퀴드 실버, 루나 그레이, 카이아나이트 블루, 스펙트럼 블루 7가지 바디 컬러를 'Speed Pack'에서 제공, 'Speed and Black Pack'은 윈도우 서라운드와 프론트 그릴에도 20인치 휠처럼 검정색 고광택을 적용했다.
또한 인테리어에는 차콜 가죽 트림을 포함한 다양한 컬러 접목이 가능하도록한 'Speed and Black Pack'은 4천 파운드(약 720만원)에 판매되며 'Speed pack'은 3천 500파운드(약 630만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