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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AR

모험을 떠나볼까 - 2014 Opel Insignia Country Tourer

사진:Opel

 지난 6월에 2014년형 페이스리프트 ‘인시그니아’를 공개했던 독일 자동차 제조사 오펠이 이번에는 그 인시그니아의 오프로드 버전 ‘인시그니아 컨트리 투어러’의 베일을 벗겼다.

 올해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정식 데뷔하는 ‘인시그니아 컨트리 투어러’는 전후 범퍼 아래에 언더바디 가드를 부착, 휠 아치를 따라 검정 보호 트림을 둘렀다. 듀얼 엔드 파이프 역시 새로운 것이다. 오프로드 버전에서 ‘인시그니아’는 지상고가 20mm 높아진다.

 엔진은 3가지. 2.0 SIDI(Spark Ingnition Direct Injection) 터보 가솔린 엔진에서 250ps 출력과 40.8kg-m 토크를 낳고, 2.0 바이터보 CDTI 디젤 엔진에서 195ps 출력과 40.8kg-m 토크를 낳는다. 싱글 엔드 파이프를 갖는 163ps 출력의 2.0 CDTI 디젤 엔진은 최대토크로 35.7kg-m를 발휘한다.

 ‘인시그니아 컨트리 투어러’는 할덱스(Haldex)에 기초한 전자제어식 4x4 드라이브 트레인을 사용, 전자식 차동제한장치로 포장과 비포장 도로에서 모두 우수한 트랙션을 확보하며, 고속도로 주행과 같은 접지력이 충분한 주행 환경에서는 연료 절감을 위해 전륜 구동으로 전환한다.

 ‘인시그니아 컨트리 투어러’의 판매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를 포함한 상세정보는 9월 10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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