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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SPORT

[2010 F1] 윌리암스, 배터리식 KERS 개발 중


사진_윌리암스


 윌리암스 팀 테크니컬 디렉터 샘 마이클이 독자적인 배터리 방식의 KERS 시스템 2011년 도입을 인정했다.
이브리드 시스템 업체를 운용하며 현재 포르쉐가 GT 레이싱에서 사용하있는 플라이 휠 방식의 KERS 시스템을 개발한 윌리암스는 2011년 KERS 부활에 따라 새로운 KERS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 머신은 런던의 2층 버스처럼 되어 버릴지 모릅니다." 샘 마이클은 플라이 휠 시스템의 크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터리 방식의 새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고 인정, "배터리 셀만 외부에서 구입한다"는 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