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멕라렌, 블랙 & 골드 원-오프 ‘720S’ 슈퍼카 공개



 멕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 MSO가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특별한 슈퍼카를 갖길 원하는 한 부유한 오너를 위해 원-오프 720S를 제작했다.


 멕라렌의 비스포크 부서가 만든 이 최신 작품은 4.0 V8 트윈-터보 엔진으로 0-200km/h 가속을 불과 7.8초에 해내고 최대시속으로 340km 이상을 기록하는 720S 미드십 슈퍼카로 제작됐다.


 고혹적인 미드십의 자태는 지금 새틴 피니시가 적용된 ‘제니스 블랙(Zenith Black)’ 바디 페인트와 골드 컬러의 합금 휠 조합으로 유니크한 기운을 발산하며, 24k 금으로 된 엔진 방열판이 장착되었고 차량 내부도 휠처럼 골드 컬러로 곳곳이 장식됐다.




 리어 윙도 주목해서 볼 필요가 있다. 그곳에는 멕라렌 창업자 브루스 멕라렌의 자서전에 나오는 유명한 글귀인 “Life is measured in achievement, not in years alone(인생은 세월의 길이만이 아니라 무엇을 이루었는가로 평가된다.)”가 두바이의 스카이라인을 본떠 금색의 아랍어로 새겨졌다.


 이 차를 완성하는 데 120시간 이상이 걸렸다. 그리고 리어 윙을 완성하는 데에만 30시간이 걸렸다.


 MSO가 세상에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 맞춤 제작한 이 720S 슈퍼카는 2017 두바이 국제 모터쇼에 전시되었다가, 모터쇼가 종료되면 멕라렌 두바이를 통해서 오너에게 전달된다.


사진=멕라렌

글=offerkiss@gmail.com


0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