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SUV의 화려하고 멋진 변신 - [LARTE Design] SHTORM

2017.10.26 18:04



 인기 튜너 라르테 디자인(LARTE Design)에 의해 마세라티 르반떼가 훨씬 더 매혹적인 외모를 가졌다.


 라르테 디자인의 새 튜닝 패키지 ‘SHTORM’은 마세라티 브랜드 100년 역사에서 최초로 탄생한 SUV를 위해 개발된 것이다. 프리미엄 카본 파이버 튜닝 킷 ‘SHTORM’은 17가지 새로운 요소로 구성되어있으며, 그것은 이 이탈리아산 SUV에게서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해준다.

 

 무척 공격적으로 생긴 앞 범퍼는 원래 르반떼가 가진 범퍼 위에 카본 파이버로 만든 각종 에어 가이드를 달아서 꾸며졌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AMG 차량들에 달리는 것과 유사한 에어 플릭이 에어 인테이크 입구쪽에 달렸고, 범퍼 아래쪽에서는 꽤 정교하게 생긴 스플리터가 가로지른다.




 후드 위에 카본 파이버 오버레이가 세로로 길게 장식됐다. 앞뒤 휠 아치와 사이드 스커트에도 카본 파이버 오버레이가 장식됐다. 그리고 올 카본 리어 디퓨저와 함께 옵션에 따라 카본 피니시가 적용되는 새 알루미늄 테일파이프를 장착했으며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도 추가했다.


 라르테 디자인의 화려한 발굽 모양 엠블럼이 각인된 다양한 디자인의 대구경 합금 휠이 프리미엄 카본 파이버 튜닝 킷 ‘SHTORM’을 통해 살아난 멋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이번 새 튜닝 킷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최대 430마력의 V6 고성능 SUV 마세라티 르반떼는 현재 국내에서 1억 1,00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LARTE Design

글=offerkiss@gmail.com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