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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AR

아시아 시장 전용 퍼포먼스 디튠 650S - 2015 McLaren 625C





 멕라렌이 650S에 디튠을 시행, 대신에 편의성을 강화한 아시아-시장-전용 슈퍼카 모델 ‘625C’를 공개했다.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패키징이 조정된 650S는 ‘625C’라는 개별 이름으로 불린다. 외관은 650S와 동일하다. 하지만 퍼포먼스는 MP4-12C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승차감은 더욱 쾌적해져 일상에서의 사용편의성이 향상되었다.


 ‘625C’에 탑재된 3.8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에서는 625ps(616hp)의 출력이 생성된다. 650S의 650마력에서 하강한 수치로, MP4-12C와는 같아졌다. 도로 위에 올라서면, 정지상태에서 3.1초 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가속력을 보답한다. 최고속도는 333km/h로 650S와 같은데, 제로백의 경우 650S가 0.1초 더 빠르다. 엔진 출력처럼 제로백도 MP4-12C와 같다.


 후방 서스펜션을 한층 부드럽게 해 주행 중 쾌적성을 향상시켰는데, 멕라렌의 이러한 특별한 케어는 날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실제로 데일리 드라이브 측면에서의 개선 요구가 있어 실시된 것이다.


 650S처럼 쿠페와 스파이더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650S와 다른 또 한 가지 차이점이라면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달리지 않고, 그 자리에 주철 디스크가 들어간다.


 아직 가격에 대한 정보는 없고, 멕라렌은 ‘625C’를 홍콩에서 우선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photoMcLa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