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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모델인 ‘TT’의 3세대 모델이 2014년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것은 딜러망을 확대하고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2018년까지 기록적인 2,200만 유로(약 320억원)의 신규 투자금을 푼다는 계획을 발표하면서 아우디가 스스로 공개했다.
이달 초, 아우디가 2020년까지 제품 라인업을 현재의 49종에서 60종으로 확대할 것이라는 언론 보도가 나온 바 있다. 이번 신규 투자금은 이와 함께 독일의 잉골슈타트와 네카르줄름 공장 설비를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이 보다 우수한 엔진을 개발하는데 쓰인다.
이전에 연간 신차판매대수를 2015년까지 150만대 수준으로 끌어올린다고 공언했던 아우디는 올해에 이것이 달성되었기 때문에 200만대 수준으로 연간 목표치를 상향 조정했다.
photo. Automobilem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