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최신 아이덴티티 입은 르노 SUV - 2014 Renault Koleos

사진:Renault

 르노가 2013 부에노스 아이레스 모터쇼에서 부분적으로 업그레이드신형 ‘콜레오스’를 공개했다. 이번 ‘콜레오스’는 르노 브랜드의 최신 스타일링 아이덴티티를 입 장비 구성을 보다 다양화했다.

 ‘콜레오스’가 입은 새로운 스타일링 아이덴티티란 프론트 엔드에 집중된다. 클리오의 그것처럼 테두리를 가지지 않 비범그릴 크롬으로 결하게 장식하고 그 가운데 커다란 르노 엠블럼을 부착했다.

 면을 따라 그어진 크롬 스트립 양쪽에 새롭게 디자인된 투톤 휠을 신었다. ‘에보니 브라운(Ebony Brown)’ 바디컬러도 신설했다. 이번에 새롭게 생긴 에보니 브라운 바디컬러와 조화를 이루도록라운 가죽 내장재 또한 신설하고 새 실내 트림도 사용했다.

 ‘콜레오스’는 이번에 처음으로 ‘R-링크’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함께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26개 언어를 지원하는 이 시스템은 내비게이션, 라디오, 전화,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외부 음악 재생기 연결과 같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관련 기능을 수행하며, R-링크 스토어를 통하면 차량에서 곧바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신형 ‘콜레오스’는 운전자의 시야가 미치지 않는 방향에서 차량이 접근할 경우 시각적으로 경고해 안전하게 추월할 수도록 돕는 사각지대경보(BSW, Blind Spot Warning)를 안전장비 목록에 추가했다. 아울러 후방 주차 센서와 함께 기능하는 후방 카메라가 차량의 뒤쪽 상황을 R-링크 시스템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이미지로 제공하며, 경사로밀림방지와 경사로하강제어, 핸즈프리 카드, 그리고 Bose 오디오 시스템으로 신형 ‘콜레오스’의 다양한 장비 리스트를 채웠다.

 이번 변경에 파워트레인은 포함되지 않았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