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emballa
튜너 겜발라가 2012 제네바 모터쇼에 포르쉐 기반의 커스텀 모델 4종과 멕라렌 커스텀 모델 1종을 출품한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치를 좇아온 겜발라가 올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이는 5종의 출품작 가운데 3종이 초연작이다. 그 중 하나는 탄소섬유로 제작된 프론트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된 모듈러 바디 킷을 장착한 ‘카이엔’이며, 또 다른 하나는 독특한 6파이프 배기장치를 가지는 ‘991’이다. ‘991’ 역시 탄소섬유로 제작된 바디 킷으로 외관을 꾸민다. 그리고 마지막 주자는 ‘멕라렌 MP4-12C’로, 비스포크 탄소섬유 파츠에다 전륜에 20인치, 후륜에 21인치 초경량 휠을 신는다.
하지만 2011 두바이 오토쇼에서 데뷔한 사진 속 파나메라와 카이엔 커스텀 모델은 새로운 얼굴이 아니다. 두터운 탄소섬유 갑옷을 입고 투구를 써 몰라보게 달라진 파나메라는 겜발라를 통해 ‘미스트랄’로 불리며, 본네트 아래에서 최고출력 721ps를 뿜는다. 또한 카이엔의 새로운 이름 ‘토네이도’는 2미터를 조금 넘는 탄소섬유 바디워크 너머에 브렘보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브레이킹 시스템을 장착하고, 미스트랄과 동일한 721ps 최고출력을 뿜는다.
포르쉐를 주력으로 해온 겜발라는 ‘MP4-12C’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한층 넓힌다.
하지만 2011 두바이 오토쇼에서 데뷔한 사진 속 파나메라와 카이엔 커스텀 모델은 새로운 얼굴이 아니다. 두터운 탄소섬유 갑옷을 입고 투구를 써 몰라보게 달라진 파나메라는 겜발라를 통해 ‘미스트랄’로 불리며, 본네트 아래에서 최고출력 721ps를 뿜는다. 또한 카이엔의 새로운 이름 ‘토네이도’는 2미터를 조금 넘는 탄소섬유 바디워크 너머에 브렘보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브레이킹 시스템을 장착하고, 미스트랄과 동일한 721ps 최고출력을 뿜는다.
포르쉐를 주력으로 해온 겜발라는 ‘MP4-12C’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한층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