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폭스마케팅
2011 SEMA 쇼 스포트라이트를 현대차에 빼앗긴 ‘혼다 시빅’이 익스트림한 450마력을 라스베가스에서 폭발시켰다.일제차를 주로 다루는 미 폭스마케팅의 와이드-바디 ‘시빅’은 2.4리터 배기량과 201hp 출력을 품은 ‘시빅 Si’의 직렬 4기통 K24Z7 엔진에서 플라스틱 흡기 매니폴드를 떼어내고 유럽형 ‘어코드 타입-R’의 것으로 교체, 2012년부터 인디카 팀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보그워너 EFR(BorgWarner EFR) 터보 킷을 전용 튠해 장착했다.
파워 업에 동반해 토요 타이어를 신은 10.5인치 보센(Vossen) 와이드 휠을 펄 블루 커스텀 와이드-바디 킷으로 감쌌다. 비교적 무난하게 변한 인테리어에는 시빅 Si의 팩토리 패브릭을 입은 요나카 로닌(Yonaka Ronin) 레이싱 시트를 놓았다. 450마력(hp) 이상으로 출력이 뛰어올랐음에도 10만 마일 내구성 앞에 눈도 깜짝하지 않는다고 폭스마케팅은 자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