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R
2011년 9월 한 달간 독일에서 현대차가 6,960대의 신차를 판매해 작년 동월대비 7.2% 실적 향상을 기록했다. 2011년 1월부터 9월까지 모두 합산한 판매대수는 6만 5,894대로 체코 스코다와 프랑스 르노에 이어 3번째로 규모가 큰 수입차 메이커로 나타났다.
현대차의 베스트셀링 모델은 여전히 C세그먼트 ‘i30’이었다. 한편, 9월 한 달간 독일에서 판매된 전체 신차대수는 작년 동월대비 8.1% 증가한 총 28만 689대였으며, 이중 폭스바겐이 6만 4,263대, 메르세데스-벤츠가 2만 5,557대, 오펠이 그 다음으로 많은 2만 2,841대를 판매했다. 지난 9개월간 독일에서는 전기차 1,786대, 하이브리드차 9,214대가 등록되었으며 디젤 차가 46.4% 수요를 차지, 평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46.9g/km로 나타났다.
현대차의 베스트셀링 모델은 여전히 C세그먼트 ‘i30’이었다. 한편, 9월 한 달간 독일에서 판매된 전체 신차대수는 작년 동월대비 8.1% 증가한 총 28만 689대였으며, 이중 폭스바겐이 6만 4,263대, 메르세데스-벤츠가 2만 5,557대, 오펠이 그 다음으로 많은 2만 2,841대를 판매했다. 지난 9개월간 독일에서는 전기차 1,786대, 하이브리드차 9,214대가 등록되었으며 디젤 차가 46.4% 수요를 차지, 평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46.9g/km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