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사진] ‘쉐보레 이쿼녹스’ 부산 모터쇼 데뷔 후, 내달 7일 출시된다.


 쉐보레가 다음달 7일 개막하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를 통해 중형 SUV ‘이쿼녹스(Equinox)’를 국내에 첫 공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각종 인증 및 출시 준비를 마친 이쿼녹스는 모터쇼에서 새로운 쉐보레 SUV를 기대해 온 고객들을 만나고, 전통 있는 SUV의 명가 쉐보레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이끌 예정이다.


 107년 역사의 쉐보레 브랜드는 SUV의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후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이자 SUV의 대중화를 이끈 선두주자로서, 전세계적인 SUV 시장 확대에 따라 경쟁력 있는 제품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쿼녹스는 쉐보레 SUV 라인업의 간판 모델로, 브랜드의 유서 깊은 SUV 차량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2004년 GM의 유니바디(Unibody)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이쿼녹스는 2008년 2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풀-사이즈 픽업 트럭 실버라도에 이어 북미 최다 판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다음 달 국내에 공식 출시되는 3세대 이쿼녹스는 첨단 편의사양을 비롯해 지능형 능동 안전 시스템 등 다양한 신기술을 대거 탑재했으며,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바 있다.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이쿼녹스는 SUV 세그먼트를 창조한 자랑스러운 전통을 가진 쉐보레가 자신 있게 내놓은 최신 중형 SUV”라며, “SUV에 대한 수요가 높은 국내 시장에서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SUV노하우가 담긴 이쿼녹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쉐보레/ 글=쉐보레, 편집=offerkiss@gmail.com



012345678910111213141516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