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 페블 비치 콩쿠르 델레강스 이벤트에 멕라렌이 특별한 720S 슈퍼카 한 대를 공개했다.
멕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 MSO가 오직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 특별한 720S를 제작했다. ‘푹스 푸크시아(Fux Fuchsia)’로 이름 지어진 짙은 보라색 차체와 거기에 확연히 대비되는 새하얀 실내가 단연 압권이다.
검은 림에도 테두리를 따라 얇게 보라색 칠이 이루어졌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흰 가죽으로 뒤덮인 내부에 스티어링 휠, 도어 트림, 룸 미러 등에도 보라색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흰 가죽에 정교한 흰 스티칭을 적용했고 바닥에는 또 하얀 알칸타라 매트를 깔았다.
배기구와 윈도우 서라운드는 스텔스 그레이 컬러로 마감했는데, 이 역시 MSO의 스페셜 터치다.
이렇게 조금 특별한 컬러 테마를 멕라렌에 주문한 인물은 유명 자동차 수집가이자 다수의 멕라렌 슈퍼카를 소유한 VVIP 고객 마이클 푹스(Michael Fux)다. 미국의 유명 자선 사업가이기도 한 그에게는 이미 다수의 MP4-12C와 하이퍼카 P1이 있는데, 그 중 한 대의 MP4-12C도 특별히 보라색으로 도장됐다.
차량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최고출력 720마력, 최대시속 341km의 미드십 슈퍼카 멕라렌 720S의 기본 가격은 20만 8,600파운드(약 3억원)다.
사진=멕라렌
글=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