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S AMG, 애프터 마켓 트랜스폼으로 ‘블랙 시리즈’ 됐다. by INDEN DESIGN

2017.08.08 14:55



 걸윙 슈퍼카 SLS AMG가 레이스 카 못지않게 공격적이고 드라마틱한 에어로 바디 킷과 더욱 파워풀한 엔진으로 ‘블랙 시리즈’로 신분 상승했다.


 SLS AMG는 2013년에 GT3 레이스 카에 영향을 받아 ‘블랙 시리즈’로 한층 더 궁극에 가까운 슈퍼카로 진화했었다. 한 클라이언트는 자신의 SLS AMG 슈퍼카를 그 블랙 시리즈처럼 만들고 싶어했고 독일 튜너 Inden Design이 기꺼이 그 염원을 들어줬다.




 Inden Design은 이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우선 차를 완전히 해체했다. 그리고 외장 부품을 모두 실제 블랙 시리즈 부품으로 바꿨다. 프론트 범퍼를 포함한 프론트 에이프런, 후드, 팬더, 사이드 실, 그리고 리어 에이프런 모두. 원래 SLS AMG에 달리지 않는 리어 윙도 추가됐다. 블랙 시리즈의 리어 윙과 똑같이 생긴 걸로 봐서 이것도 오리지널 부품으로 추정된다. 인테리어는 블랙 시리즈의 카본 파이버 패키지로 꾸몄다.


 하지만 Inden Design은 팩토리 카를 완전히 뒤따라가지 않았다. 중간에서 샛길로 빠져 오직 Inden Design에만 있는 BBS-F1 림에 저편평 고성능 타이어를 장착했고, KW 서스펜션 시스템, 커스텀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시스템을 결합해 더욱 이그조틱한 구성으로 차를 완성했다.


 엔진 퍼포먼스도 남다르다. 원래 6.2 V8 엔진의 최고출력은 571마력. 블랙 시리즈는 631마력이지만, Inden Design의 SLS AMG 블랙 시리즈는 635마력을 발휘한다.


사진=Inden Design

글=offerkiss@gmail.com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