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매력적인 M 퍼포먼스 기어로 M240i가 가진 역동적 캐릭터를 격상시켰다.
|
자신의 차를 뭔가 특별하게 꾸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BMW는 M 퍼포먼스 액세서리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용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M240i M 퍼포먼스 에디션’은 그 M 퍼포먼스 액세서리들로 BMW가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M240i M 퍼포먼스 에디션’은 에어 가이드, 스플리터, 검정 칠이 된 스포일러 립으로 구성된 범퍼, 그리고 검은 키드니 그릴로 기존 모델과 차별된 얼굴을 가졌다. 후면부에는 트렁크 리드에 카본 파이버 리어 스포일러를 얹었고, 카본 파이버를 감싼 두 개의 테일 파이프 사이에 검은 칠이 된 디퓨저를 달아 모터 레이싱 캐릭터를 강조했다. 사이드 미러도 카본 파이버 트림으로 감쌌다.
그리고 이 스페셜 에디션의 외관 스타일이 더욱 돋보이도록 바이-컬러로 꾸며진 더블 스포크 디자인의 19인치 경량 단조 휠을 달았다.
‘BMW M240i M 퍼포먼스 에디션’은 총 750대만 제작 판매된다.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xDrive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도 장착 가능하다. 하지만 바디컬러는 알파인 화이트 하나 뿐이다.
‘BMW M240i M 퍼포먼스 에디션’은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에서 340마력을 발휘한다.
사진=BMW
글=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