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크리스 에반스, 탑기어 새 메인 MC에 발탁





 영국 BBC는 탑기어 22번째 시리즈 미방영분을 6월 28일에 75분 길이로 편집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이 전해진 직후, 2016년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탑기어’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새 메인 MC를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사실은 탑기어의 가까운 미래에 관한 각종 루머들 중 하나가 아니다. 반갑게도, BBC가 공식 발표한 내용이다.

 

 어쩌면 우리에겐 1961년식 페라리 250 GT 캘리포니아 스파이더의 오너로 더 유명할 수 있는 크리스 에반스는 이번에 3년 동안 탑기어 진행을 맡는 계약에 새롭게 사인했다. 기억나는지 모르겠지만, 탑기어 시리즈 18 7번째 에피소드에서 제임스 메이가 빗길에 몰고 나갔던 검은 클래식 페라리 오픈 카가 바로 그의 차다. 당시 에반스가 직접 출연도 했었다.


탑기어 시리즈 18 에피소드 7 구간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rxWMYcPX27s

 

 폭포수처럼 추락한 BBC 전체 시청률에 제레미 클락슨이 깜짝 복귀할 수 있단 소문이 항간에 있었다. 그러나 그건 결국 소문으로 결말 지어지게 되었다.


 크리스 에반스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진행자들이 이끄는 탑기어 시리즈 23은 내년 상반기에 방영된다. 만약 그의 탑기어 진행 스타일을 미리 엿보고 싶다면,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라페라리 탑기어 트랙 핫랩 영상을 보면 어림잡을 수 있다.





photo.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