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스페셜 데이, 스페셜 스마트 - Smart Fortwo, Edition Greystyle


사진_스마트


 광택을 없앤 다크 그레이 페인트에 형광색 미러 캡을 쓴 스마트 포투, '에디션 레이스타일'이 독일에서 발매됐다.

 바디 컬러와 동일한 색상의 6스포크 합금 휠은 스페셜 '스마트 포투'에 장착되는
여러 개성있는 파츠 중 하나. 71ps나 84ps 둘 중 하나의 엔진을 얹을 수 있고, 쿠페나 컨버터블 둘 중 하나의 바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 '에디션 그레이스타일'은 직물과 가죽을 믹스 매치한 인테리어에 형광색 악센트를 가미하고, 크롬 트림을 곁들여 기존 '스마트 포투'에서 맛볼 수 없는 독자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최고급 모델에만 사용되는 나파 가죽을 입힌 시트에는 형광색 2중 박음질을 곁들였다. 변속 레버와 3스포크 스티어링 휠에도 나파 가죽을 씌웠고, 대쉬보드와 도어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 웨어를 사용했다.

 자신만의 차를 갖고 싶어하는 부유한 가정의 젊은 자녀나 여성 소비자들이 주요 타겟층이다 필수적으로 MP3 연결이 가능한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 탑재됐다. 또 파워 스티어링과 히팅 시트, 잠금 기능이 있는 글로브 박스도 장비했다.

 공교롭게도 발렌타인 데이 근처에 발매된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 '에디션 그레이스타일'은 독일에서 1만 6천 135유로(약 2천 560만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