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닛산 큐브, 발리 블루(Bali Blue) 출시

사진:닛산


 한국닛산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2 뉴 이어 파티에서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의 발리 블루(Bali Blue) 색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공식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큐브(CUBE)는 컴팩트한 차체에도 불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활용도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닛산의 대표모델이다. 특히 화이트 펄/캐리비안 블루/비터 초콜렛/스칼렛 레드/크롬 실버/사파이어 블랙 등 고객의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발리 블루(Bali Blue)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 색상을 대체하는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됐다. 닛산은 향후에도 2030세대의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및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협업)으로, 새로운 선택의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은 1월 31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의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 시에는 <주유권 200만원>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국내에 선보인 2012년형 무라노는 샤프함을 강조한 새로운 프론트 그릴과 전면 투톤 스포일러 장착, LED 후미등, 더블 스포크 타입의 휠 적용 등을 통해 기존 모델보다 한층 더 스포티한 스타일과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으로 상품성을 높은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최고출력 260/6,000(ps/rpm), 최대토크 34/4,400(kgm/rpm)의 6기통 3.5리터 VQ엔진과 X트로닉 CVT(무단변속기)와 함께 VDC(차체 자세 제어장치)와 연동되는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All Mode 4x4-i)을 적용해, 어떠한 도로 상황에서도 정확한 핸들링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갖췄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