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최초의 미드십 하드톱 컨버터블 ‘458 이탈리아 스파이더’가 야성적인 울음으로 페라리 홈타운 마라넬로에 출장 온 비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같은 4.5 V8 엔진을 탑재하고 같은 578ps 파워를 발휘하지만, 최고속도에서 쿠페보다 느린 스파이더가 4천만원 이상 비싸기까지 한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다. 우리는 아직 모르는 그것을 분명 비키는 느꼈다.
동영상 MOVIE
페라리 최초의 미드십 하드톱 컨버터블 ‘458 이탈리아 스파이더’가 야성적인 울음으로 페라리 홈타운 마라넬로에 출장 온 비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같은 4.5 V8 엔진을 탑재하고 같은 578ps 파워를 발휘하지만, 최고속도에서 쿠페보다 느린 스파이더가 4천만원 이상 비싸기까지 한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다. 우리는 아직 모르는 그것을 분명 비키는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