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인피니티, 세바스찬 베텔 스페셜 ‘FX’ 사진 추가 공개

사진:인피니티


 2주 후 개막하는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인피니티가 출품하는 파워풀한 외모와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된 컨셉트 ‘FX’의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2010년 F1 월드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을 위해 제작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 ‘FX’는 지난 29일에 이미 공개되었었지만 당시에는 고작 사진 한 장 뿐이었다. 이번에는 넉 장의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된 사진 덕에 이전보다 세밀하게 관찰할 수 있는 스페셜 ‘FX’는 마치 F1 머신의 그것처럼 물결치듯 굴곡을 타는 탄소섬유제 프론트 스포일러, 고성능 IPL 모델에 조차 장착되지 않는 새 리어 디퓨저와 함께 전후 범퍼 디자인 또한 변화되었다.

 사이드 미러, 사이드 실, 루프 윙, 리어 디퓨저 모두 탄소섬유로 제작했다. 낮아진 차체를 더욱 낮고 안정감 있게 보이도록 만드는 거대한 함금 휠에 매트 블랙을 칠하고 창백한 테일라이트를 장착하는 것으로 외관 변화를 마무리 지었다.

 V8 엔진과 서스펜션에도 변화가 이뤄진 건 분명하지만 인피니티는 이번에도 상세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자신의 고향인 독일의 아우토반에서 시속 300km/h로 질주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를 원하는 베텔의 요구가 반영되었다고 인피니티는 설명하고 있다.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