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 2012 Centennial Edition Corvette Z06

사진:시보레


 2012년형 코베트를 통해 시보레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센테니얼 에디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올 여름부터 그랜드 스포츠, Z06, ZR1에 제공되는 ‘센테니얼 에디션 패키지’를 구입하면 새틴 블랙 그래픽이 가미되어 있는 독점적 바디컬러 카본 플래시 메탈릭이 칠해지고, 18인치부터 최대 20인치까지 선택할 수 있는 센테니얼 새틴 블랙 휠과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제공된다.

 20인치 휠은 Z06와 ZR1에서 밖에 선택할 수 없다. ‘센테니얼 에디션 패키지’에는 또, 운전석에 편안히 앉아 댐핑을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셀렉티브 라이드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다.

 콕핏에도 외관과 공통된 테마를 적용해 인스트루먼트 패널, 도어에 에보니 가죽을 씌웠다. 시트, 스티어링 휠, 콘솔, 변속레버에 특별히 붉은 박음질을 행하고 B-필러와 휠 캡, 스티어링 휠에 시보레를 설립한 스위스 태생의 레이스 드라이버 루이스 시보레의 얼굴이 들어간 스페셜 로고를 부착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만의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시보레는 센테니얼 에디션 패키지가 최초로 적용된 ‘Z06’를 바렛-젝슨(Barrett-Jackson) 경매에 부쳐,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바렛-젝슨 경매는 이번 주말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서 열린다.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