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벤츠 코리아, 190마력 'ML 300 CDI' 블루이피션시 모델 출시

사진: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스포티함과 역동성을 한층 강조한 최고급 프리미엄 SUV 'ML 300 CDI 4매틱 블루이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ML 300 CDI 4매틱 블루이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에는 190마력의 배기량 2987cc V6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가 장착되었으며 100km/h까지 도달 소요시간은 9.8초이다. 가격은 9천 1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ML 300 CDI 4매틱 블루이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에는 AMG 라디에이터 그릴과 독자적인 디자인의 범퍼를 장착하여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강렬한 느낌의 AMG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장식의 앞·뒤 범퍼 디자인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10스포크 알로이 휠이 적용되어 '그랜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장착된 LED 주간 주행등(LED-Daytime Driving Lights)은 한층 세련된 멋을 더한다.

 또, 실내에는 AMG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변속 패들, 스포츠 계기반을 장착해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내등 패키지(Ambient lighting)와 사하라 베이지 파이핑이 적용된 천연 가죽 시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뒷 좌석에 장착된 열선 시트는 안락함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혁신적인 안전기술인 프리-세이프(PRE-SAFE®)와 넥 프로 액티브 헤드레스트(NECK-PRO active head restraints),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Adaptive brake lights), 액티브 라이트 시스템(Active Light System) 등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다이내믹하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외에도 상시 4륜 구동 방식인 4매틱 시스템이 적용되어 항시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혁신적으로 진보된 4ETS/ESP 다이내믹 핸들링 컨트롤 시스템과 다운힐 스피드 레귤레이션(DSR)을 통해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위한 한계 주행 능력, 주행 안전성, 조작 편리성 등이 향상되었다. 또한 오디오, 내비게이션, 전화시스템이 통합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커맨드(COMAND APS)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