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기아차 2011년형 '뉴카렌스' 출시


사진_기아차


 기아차가 외관 및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하고 편의성 및 안전성을 강화한 2011년형 '뉴카렌스'를 21일부터 시판한다.

 2011년형 '뉴카렌스'는 기아차의 패밀리룩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하고 메탈 루프랙, 크롬 머플러 팁을 적용해 한층 세련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헤드램프에도 투명한 턴시그널 램프를 적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내부에는 에어 벤트와 에어컨 컨트롤러 등 각종 조정 장치 및 스위치에 고급스러운 블랙 크롬을 적용하고, 센터페시아와 변속기 판넬, 파워 스위치 부분에는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다크 메탈 그레인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시트에는 착좌감이 좋은 고급 인조가죽 소재를 적용하고 레드 스티치 포인트를 통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포티한 감각까지 더했다.

 이와 더불어 리모컨 일체형 폴딩 키인 폴딩 타입 리모컨키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이고, 방향지시등 작동 레버를 터치하면 지시등이 3회 점등 후 자동으로 점멸되는 원터치 트리플 턴시그널 기능을 적용해 차선변경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무엇보다 전 모델에 동승석 에어백을 기본 장착하는 것은 물론, 차량 스스로 위험한 주행 상태를 인지해 엔진 출력과 브레이크 압력을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첨단 시스템 차체 자세 제어장치(VDC)를 'GLX' 모델 이상 기본 장착해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 

 2011년형 '뉴카렌스' 가격은 'LPI' 모델이 1천 740만원~ 2천 228만원, 가솔린 모델이 1천 651만원~ 2천 139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