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TUNING

세월을 거스른 컨버젼 'DB9' - [Edo] Aston Martin DB9


사진_edo-competition 


 에도 컴페티션(edo-competition) 튜너가 오랜만의 프로젝트로 '애스턴 마틴 DB9'을 영화 007 카지노 로얄에서 세련됨을 과시했던 'DBS'로 변신시키는 다소 파격적인 제안을 들고 나타났다.

 4년에 가까운 세월을 거스르기 위해 카본 파이버 바디 패널로 피부를 이식 받은 'DB9'은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파츠들을 교체 받았다.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카본 디퓨저가 설치된 리어 범퍼가 포함되어 있으며, 전륜에 405mm 로터 & 6피스톤 모노블록 캘리퍼를 장착한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 새 스포츠 서스펜션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다.

 엔진 퍼포먼스 역시 변화의 일부분에 동참했다.
고효율 에어 필터 장착, 리맴핑 엔진 컨트롤 유닛, 풀 스테인레스 스틸 배기 시스템 설치 등의업그레이드로 'DBS'보다 오히려 33마력 강력해진 V12 엔진을 통해 기존 477ps가 아닌 550ps 출력을 발휘해, 이제 최대시속으로 320km/h를 찍는 수준에 이르렀다.

 또한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을 설치한 인테리어에 알칸타라와 가죽, 카본 파이버 트림을 접목시켜 과거를 잊고 화려함에 흠뻑 취한 에도 컴페티션의 새 프로젝트 '컨버젼 DB9'은 러시아인 미스테리 고객 요청에 의해 최초 제작되었으나, 지금이라도 구입을 희망한다면 언제든지 이 튜닝 하우스의 열렬한 환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