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형 'BMW M5'가 한결 가벼워진 위장막을 쓰고 독일 뉘르부르크링 북코스를 달리고 있다.
'M3'와 유사한 프론트 범퍼, 부풀어 오른 본네트, 프론트 휀더 뒤편에는 에어 벤트가 감춰져 있다.
'E60 M5'에는 507마력 자연흡기 V10 엔진이 탑재됐었지만 다운사이징 추세에 따라 'F10 M5'는 560마력 가량의 4.4 트윈 터보 V8 엔진으로 대체되고 있다.
NEWS
2011년형 'BMW M5'가 한결 가벼워진 위장막을 쓰고 독일 뉘르부르크링 북코스를 달리고 있다.
'M3'와 유사한 프론트 범퍼, 부풀어 오른 본네트, 프론트 휀더 뒤편에는 에어 벤트가 감춰져 있다.
'E60 M5'에는 507마력 자연흡기 V10 엔진이 탑재됐었지만 다운사이징 추세에 따라 'F10 M5'는 560마력 가량의 4.4 트윈 터보 V8 엔진으로 대체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