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디자인과 기술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 2017 Lexus CT 200h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해치백 ‘CT 200h’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다. 디자인 변경 뿐 아니라 몇 가지 신기술도 적용 받아, 이번에 시장 경쟁력이 크게 증가했다.


 특히 이번에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exus Safety System+) 패키지가 적용되어, 주행 안전과 운전 보조 시스템의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스티어링 휠 제어 기능을 겸비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교통 표지판 인식, 오토매틱 하이 빔, 그리고 프리-콜리전 경고 시스템 등이 해당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다.




 외모는 더 세련되고 현대적이 됐다. 특히 새로운 메쉬 패턴이 적용된 ‘스핀들’ 그릴로 고급감이 크게 증가한 모습. 헤드라이트의 아래쪽에 깔려있던 LED 주간주행등은 화살촉 모양으로 새로 스타일을 잡아 위로 옮겨 달았다. 이제 모든 CT 200h에 F Sport 스타일의 저돌적인 그릴과 범퍼가 장착된다.


 테일라이트에는 ‘L’자 모양의 새로운 LED 그래픽이 적용됐다. 그리고 후방 반사경 주변이 전방 안개등 주변과 유사한 공격적인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양쪽에 장식으로 사용된 베젤은 모두 메탈릭 그레이로 도장 처리가 이루어졌다.



New vs Old


 내장재는 투톤 가죽이나 패브릭과 인조 가죽 조합, 또는 올-패브릭을 사용한다. 내장 색상도 추가됐다. 그리고 기존 7인치에서 10.3인치로 커진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내부에 장착됐다.


 신형 ‘CT 200h’의 판매는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며, 현재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국내에서는 4천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렉서스

글=offerkiss@gmail.com


0123456789101112131415161718